본문 바로가기

樂-Enjoyment

2021.10.04 ~ / 냉면집 명함, 사진

냉면집 다녀오면서 명함 들고 와서 모아 보려고 합니다.

(2022.08.29 방문) 대동관
계기 : 주간 배짱이의 냉면 지도에 우리 동네 대동관과 황태 냉면집이 나옴.
맛 : 평양 냉면의 맛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.
밋밋한 국물 맛의 의미가 ㅎㅎ
거의 다 먹을 때 쯤 식초 조금 넣어 먹어봤네요.
양을 많이 주신 건지 냉면은 푸짐했네요. 13,000원.

만두는 반접시로 7천원.




(2021.10.03 방문) 남포 면옥
계기 : 냉면 렙소디 나온 곳 표시해뒀는데, 마침 근처에 있어서 본점 방문.
맛 : 국물 너무 싱겁네요. 동치미 국물이 아닌가 보다 하고 먹었네요. 미술랭은 냉면으로 된 게 아닐 거라는 다른 사람들의 평이 맞는 듯요.
면 : 질기지 않고, 부드럽네요.
서비스 : 가위도 다 썼냐는 말도 없이 가져가네요. ㅋㅋ
대기 : 방에 안 들어가고 테이블 앉으려고 잠시 대기했네요. 사람 몰리면 2층 오픈하네요.
추후 방문 : 만두는 궁금한데, 안 합니다.


(2022.04.08 방문) 필동 면옥
계기 : 필동 지나는 중에 마침 브렉타임 끝내고 문 여는 때라서 대기 없이 들어가 봤네요.
맛 : 국물은 식초 좀 넣어서 먹었고요.
면 : 잘 끊어지고, 얇네요.
만두 : 냉면도 13,000원 만두도 13,000원이라 만두 맛은 못 봤네요. 옆 테이블 수육 너무 질기다고 그러니까 원래 자기네는 좀 질기다고 하네요.
서비스 : 숟가락은 달라고 해야 줍니다. 국물 들이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.
대기 : 브렉타임 끝나고 바로라서 대기 없었네요.
추후 방문 : 맛봐서 꼭 안 가도 되겠네요. 역시 만두는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