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思-Opinion

2023.10.21 / 갤럭시 손흥민 마케팅 비루합니다.

사과를 씹어먹고, 아이폰 쓰는 팬은 사진 직접 안찍어준 거 언론에 뿌려서 올리고. 쯧쯧.
마케팅을 어디서 배우면 이런 식으로 하는지 참 안타깝네요.

자발적으로 갤럭시를 쓰고 있는 이름 있는 선수를 모델로 하지,
자발적으로 아이폰 쓰던 선수를 돈 퍼주고 갤럭시 쓰게 만들고는 그걸로 광고를 한다니...
스스로 사서 쓰는 애플 아이폰보다는 갤럭시가 한수 아래라는 걸 증명하는 거잖아요. 갤럭시는 돈 받아야 쓰는 것.

손흥민도 생각이 짧은 게 아이폰 쓰는 팬이라고 직접 찍으라고 차별할 생각을 하는 게 대단하네요.
팬이 있어서 선수가 있는 건데, 광고주를 더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참 비루하네요.
앞으로는 팬이 사진 찍자고 하면, 농심 신라면 먹는지도 물어보고, 게토레이 마시는지도 꼭 물어보기를… ㅋㅋㅋ

아이폰 사진 사건 이후로는 손흥민 좋게 보이지는 않습니다.
좋았던 손흥민 이미지를 삼성이 망쳐 놓았네요.

아이폰 쓰던 축구팬들에게라도 갤럭시 매출 증가 효과가 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