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怪-Pockémon Go

2023.12.15 / 포켓몬고 트레이너 클럽 연동

국가 선택에 한국이 없어서 미국으로 했네요.

트레이너 클럽은 볼게 없군요.
카드, 애니메이션 정보 외에
내가 잡은 포켓몬 고 업적이라도 보여주든가 해야되는데 없네요.

연동만 하고 이벤트 부화 장치 얻는 것 말고는 의미 없겠네요.

어디 블로그 보니까 다른 나라로 선택했다가 불이익 받을 수 있다고 얘기하는데, 전혀 문제 안될 것 같은데요.

댓글이 가관인데,
한국 무시하는 포켓몬 고 그만 접으라네요. ㅋㅋㅋ
이런 식으로 살면, 조금만 수틀려도 다 접어야겠네요.

연동하고 나서 이상해진 건지 가끔 이렇네요.

(2024.02.03)
연동 이벤트 끝나고 나니 이제 해결된 것 같네요.
히스토리까지 제대로 나옵니다.